지승현 배우는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온 인물입니다. 특히 그는 최근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역할을 맡으면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승현 배우의 프로필과 관련정보를 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승현 배우 프로필
지승현 배우는 1981년 12월 19일 경상북도 안동시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충주 지씨입니다. 2024년 기준으로 생일전 42세이자 생일후 43세의 나이가 됩니다.
176cm의 키에 몸무게는 69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아버님은 체육교사로 알려져 있으며 지승현님은 이미 기혼이며 슬하에 2녀의 자녀가 있습니다.
아내분은 패션 명문으로 알려진 파슨스디자인스쿨을 졸업한 인재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독립영화였던 앵두야 학교가자라는 작품에서 배우와 의상 담당자로 인연이 시작되었고 2011년도에 마침내 결혼하였습니다.
지승현 배우님은 안동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학부 영문학 학사로 졸업한 학력입니다. ROTC를 거쳐 육군 장교로서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현재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활동중인 배우입니다. 그동안 주요 출연 작품과 연기평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승현 드라마 영화 연기평가
지승현님은 2008년도 영화 거위의 꿈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조선명탐정, 나쁜녀석들, 검객, 이웃사촌, 뜨거운 피등의 영화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중에서는 특히 영화 바람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07년도 MBC 깍두기를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지붕뚫고 하이킥, 선덕여왕, 인수대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왜 오수재인가, 연인, 7인의 탈출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디즈니 플러스의 형사록 시즌2, 최악의악등의 OTT 작품에도 출연한바 있습니다. 여러 드라마중에서 태양의 후예 안정준 역할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홍기표역 을 맡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작년부터 현재까지 방영되고 있는 고려거란전쟁에서 구국영웅인 양규역으로 캐스팅되면서 다시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수종님과 함께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서 앞서 KBS 연기대상에서는 인기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며 드라마와 함께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 고려거란전쟁의 양규역할은 그의 인생캐릭터가 될 전망이며 전투식속에서도 그의 연기는 소름이 끼칠정도로 완벽했습니다.
그는 액션 뿐만이 아니라 심리적인 갈등과 내면의 모습까지도 완벽하게 그려내며 양규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넓은 연기의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로서 평가되며 다양한 캐릭터를 맡지만 전혀 다른 모습으로 열연하며 연기력에서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지승현 배우님은 최근의 출연작품들이 모두 성공하고 인기를 얻으면서 더욱 많은 팬덤이 생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지승현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며 모든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